FAQ 인쇄작업이 생소한 고객님들의 궁금증을 해결해 드립니다.

    • FSC 인증이란?

      FSC(산림관리협의회)는 산림경영자가 산림을 관리하거나 경영할 경우 경영자가 산림인증 기준 및 지표에 따라 지속가능한 산림경영을 실행하는지, 환경적·경제적·사회적인 면에서 공익적인 책임을 수행하고 있는지를 평가 및 감시하는 산림감리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자세하게는 10가지 원칙에 따라 지속가능한 산림에 인증마크를 부여해 주고 있습니다.(법 규제준수, 노동자의 권리와 고용상태, 원주민의 권리, 기역사회와의관계, 산림에서 얻는 환경적, 사회적, 경제적 이익, 환경적 가치와 영향, 산림 경영 계획, 모니터링과 평가, 높은 보존 가치, 경영 활동 이행)

       

      FSC 인증 제품의 라벨에는 크게 3가지로 구분되어집니다.

      <1>FSC 100%

      FSC 100% 라벨이 부착된 제품은 사용된 원료의 전체가 FSC의 환경, 경제, 사회 기준의 요구사항에 부합하는 인증산림의 출처라는것을 의미합니다.

      <2>FSC MIX

      FSC MIX 라벨이 부착된 제품은 책임있는 산림 경영을 지지하며, 사용된 목대 부분은 FSC 인증 출처의 원료, 관리된 출처의 원료, 재활용 원료가 혼합 사용 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3>FSC RECYCLED

      FSC RECYCLED 라벨이 부착된 제품은 재활용된 원료가 사용된 것을 의미하며, FSC 기준에 따라 재활용 출처가 검증된 원료가 사용되었음을 의미합니다. 관리된 원료는 비인증 출처의 원료에 대해 FSC 기준에 따라 불법적인 벌목, 보존가치가 높은 산림의 훼손, GMO의 사용, 시민 그리고 전통의 권리 위반, 산림의 무분별한 전용 등에 대한 리스크가 검증된 원료를 말합니다.

       

      FSC 인증 로고는 책임있는 생산과 소비를 연결해주며 소비자들이 사회적으로 환경적으로 책임있는 구매를 하도록 해줍니다.

      정부와 유관 기관에서도 구매 정책에 FSC인증 제품을 특정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내가 만드는 제품, 이제 환경과 지구를 생각하며 만드세요~!

       

    • 왜 모니터 색상과 인쇄물 색상이 다른가요?

      모니터 컬러와 인쇄했을 때 보이는 컬러는 차이가 있습니다.
      모니터 컬러는 RGB이며 인쇄물은 CMYK로 보여주는 방식이기 때문입니다.
      정확한 인쇄색상을 원하실 경우 비용을 추가하시면 인쇄교정을 보시고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인쇄교정 기간은 작업기간에 포함되지 않기 때문에 작업 기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비용 및 자세한 내용은 성지디앤제이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성지디앤제이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샘플 작업은 가능한가요?

      디자인작업이 완료된 후 샘플을 원하실 경우 성지디앤제이 담당자에게 샘플을 요청합니다.
      단 샘플 진행 후 제작 시 제작 기간이 더 소요됩니다.
      그리고 후가공 및 특수한 경우를 제외한 작업은 최대한 무상으로 진행하여 택배 발송 해드립니다.
      후가공까지 포함된 샘플을 받아보시려면 추가 비용이 발생하며 이점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샘플 진행은 인디고 출력 후 배송해드립니다.
      단 인디고는 인쇄가 아니기에 실제 인쇄와 색상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성지디앤제이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성지디엔제이는 최종 작업물을 확정 후 통상 5일 이내(워킹데이).
      최대 7~10일 이내 완료되어 발송됩니다.
      다만 제품의 특성과 가공 정도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성지디앤제이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제품 파손 / 수량 부족은 어떻게 처리되나요?

      성지디앤제이에서는 수량 부족 및 파손을 막기 위해 여분의 작업물을 포함하여 제작을 진행하며 최대한 꼼꼼하게 검수 후 발송하고 있습니다.
      만약 문제가 발견될 시에는 성지디앤제이 본사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파손된 제품의 경우에는 사진을 보내주시면 더욱 정확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빠른 대응을 통하여 고객님들의 불편을 최소화하도록 하겠습니다.
      성지디앤제이 본사 (02-2275-2340)

      성지디앤제이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세금계산서를 발급 받고 싶습니다.

      국세청에서는 2011년 1월 1일부터 부가가치세법 제16조 및 동법시행령 제53조의 2에 의거 전자세금계산서 제도가 의무 시행됩니다.
      법인사업자의 경우 2011년부터 의무화되고 개인사업자는 복식부기의무자에 대하여 2012년부터 의무화됩니다.
      따라서 2012년 1월 1일부터 종이계산서(우편발송) 발급이 불가능하며, 전자세금계산서(이메일 발송)를 발급해야 합니다.
      전자세금계산서 확인은 회원가입 시 입력하신 이메일로 발송되며 발행마감일(매달 지정) 이후에는 발행이 되지 않습니다.
      또한 국세청 전송 후에는 계산서 수정이 되지 않으므로 주의하셔야 합니다.
      반드시 거래시기가 속하는 달의 다음달 10일까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10일이후 수정요청 하실 시 공급자는 지연교부가산세(공급가액의1%), 공급받는자는 지연수취가산세(공급가액의1%) 부과되므로 10일이후 마감된 계산서는 취소, 삭제, 수정이 불가합니다.